안녕하세요 테크리입니다.
어제 XBOX All Access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기억나시나요?
XBOX ONE X 출시 때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세계적인 반도체 이슈때문에 생산량은 적은데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너무 많은 상황입니다. 판매되는 족족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XBOX ONE X 출시 당시에는 배틀그라운드가 최고의 이슈였습니다. 콘솔에서 배그를? 하고 신기해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퍼스트파티는 별다른 진전이 없었습니다. 포르자, 헤일로, 기어스오브워 등등.. 모두 명작이긴 하지만 신규IP도 별로 없었고 규모면에서도 PS4에 밀렸습니다.
그동안 퍼스트파티가 부실하다는 말이 많았는데 얼마전 마이크로소프트가 베데스다를 인수하면서 라인업이 대폭 보강되었죠. 희대의 명작 폴아웃과 스카이림이 XBOX 퍼스트파티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EA는 자사 게임 월정액 서비스를 EA Play라는 이름으로 XBOX에 출시합니다.
최근에는 게임패스에도 EA PLAY가 추가되면서 XBOX 본체가 없어도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 80개에 달하는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게임패스에 통합되면서 별도로 EA Play를 구독할 필요가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링크 남겨드릴테니 관심있는 분께서는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